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0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7월28일 14시35분 ]




이번 주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안 좋았던 소식은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의 쌍동이 CEO인 윙클보스가 SEC에 신청했던 비트코인 ETF가 거부되었다는 것이다. SEC는 거부의 주된 이유로 시장 조작이 매우 아쉽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그러나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주식 거래소인 나스닥은 생각이 다소 다른 것 같다. 나스닥은 암호화폐 산업계와 월스트리트 대표자들을 조용히 만나 암호화폐를 자산 클래스로 합법화하는 방법을 논의했다고 최근 블룸버그가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시카고에서 열린 이 비밀 회의에는 제미니의 윙클보스 CEO를 포함하여 6개 회사의 대표들이 참석했다. 그들은 이 자리에서 암호화폐의 합법적인 규제와 향후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고 알려졌다.

나스닥의 CEO 아데나 프리드먼(Adena Friedman)은 최근 '암호화폐가 통화의 생태계에서 다음 단계에 와 있다'고 언급했지만 아직까지 대규모로 채택하고 있진 않고 있다.
 

"암호화폐 중 어떤 것이 궁극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어떻게 진화할런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암호화폐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효율적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장점으로 국가간 송금을 허용하고 인터넷 경제를 지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암호화폐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갖고 있는 그녀도 ICO에 대해서는 투명성과 규제 감독이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견제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sns24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한서윤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에펠 그룹의 리버스 세스코인 프리세일 (2018-10-24 22:45:00)
유럽 최대의 ETF 트레이더 비트코인및 이더리움 ETN진출 (2018-07-07 11:09:52)
엘캐시 토큰 상용화의 문을 연다
속보 한은, 기준금리 0.25% 인...
속보) 최종구 금융위원장 사의표명
비트코인(BTC) 등 가상화폐의 리...
미재무장관,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가...
창조이앤이 3,000억 신재생에너지...
위에펠 그룹의 리버스 세스코인 프리...
Official Video... flash